현명하게 살아요/논란에 대하여

팔에 선이 남아 있다면 전생에 거지였다는 증거라고? (거지선의 진실)

아나포 2023. 2. 20. 16:52

거지선의 정체는 정말 전생에 거지였던 흔적인가 전생체험으로 알아보았다

팔뚝 안 쪽에 있는 희미한 선의 정체는 정말 과거에 거지였다는 흔적이었을까요?

어릴 때부터 늘 듣던 말이 있었습니다.

 

'전생에 너는 거지였는데 밥그릇을 팔에 걸고 다니던 흔적이 남아서 팔 안 쪽에 선이 있는 것이다'라는 황당한 말.

 

당연히 믿을 수 없는 이야기이죠!

 

놀랍게도 이 이야기는 아직까지도 전해져 내려오고 있었습니다. 우주로 여행을 떠나는 시대에 '전생의 흔적'이라니 정말 허무맹랑한 이야기가 아닐 수 없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팔에 남아 있는 흔적과 왜 이 부분에 선이 있는 사람과 없는 사람이 있는 것인지 정확한 설명은 어디에도 없었습니다. 

 

다만 어렸을 때 살이 쪄서 팔이 접혔던 선이라는 의견이 가장 많았지만, 그래도 전생과의 연관성에 관하여 궁금해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이름조차도 '거지선'이라고 불리는 희미한 줄의 정체를 찾아서 과거로 여행을 떠나보았습니다. 

놀랍게도 전생에 거지였던 흔적이 선명히 남아있었다

 

집에서도 전생체험을 쉽게 할 수 있었고, 결국 거지를 보았다

다소 황당한 논리로 전생체험을 해보게 되었는데요, 어디까지나 재미 삼아 시도해 보았다는 점 알려드립니다.

 

전생체험에 관하여 유행처럼 번질 때가 있었습니다. 과거에는 TV에서 연예인들이 전생 체험을 하는 방송이 인기를 끌 때도 있었죠. 갑자기 눈물을 흘리며 전생의 기억을 떠올리며 괴로워하는 모습을 보며 저건 분명히 '연기하는 걸 거야'라고 생각했죠.

 

반면에 저 사람이 연기를 저렇게 잘하나 싶기도 한 것이 일반인들마저 눈물을 줄줄 흘리며 전생으로 빠져드는 모습에 헷갈리기도 했어요. 

 

그렇다면 종교도 없고, 전생과 환생을 믿지 않는 제가 직접 체험을 해보겠습니다. 과연 전생에 거지였던 것인지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해 출발!

 

영상을 따라하면 혼자서도 전생체험을 경험 할 수 있어요.

 

전생체험에 관한 수많은 영상들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를 골라 조용히 나만의 시간에 빠져들어 보세요.

 

가장 추천 영상에 많이 뜨는 걸로 선택했는데요, 후기도 정말 많더라고요.

설기문TV - YouTube

 

설기문TV

인생과 운명을 바꾸는 대한민국 최고의 최면 멘토, 상담심리 전문가 설기문 박사의 채널입니다. 설기문마음연구소 소장 설기문과 그의 딸 시몬 설이 함께 만들어가는 컨텐츠! 이 채널에서는 최

www.youtube.com

 

방법은 집중하는 것이 제일 중요해요. 최대한 조용한 환경에서 목소리에만 귀 기울이며 그대로 따라가기만 하면 됩니다. 그분의 목소리를 따라 천천히 가다 보면 눈을 감고 있지만 전생이라 생각되는 생소한 어떤 곳이 눈앞에 펼쳐집니다. 

 

사실 혼자서 영상만 듣고 전생체험을 하다보면 실패하는 사람도 많고, 이게 전생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인지 나의 상상력인지 알 수가 없습니다. 

 

그런데 무언가 낯선 환경과 장면들이 떠오르기는 했어요!

 

조선시대쯤으로 추정되는 배경같은데 댕기머리를 하고 마당을 뛰어노는 모습. 엄마로 보이는 처음 보는 얼굴의 여인. 그리고 갑자기 떠오른 거지?? 불에 타 죽은 거지의 모습!!!!

 

 

거지.. 과연 그 거지가 나였을까요? 어쩐지 음식 남기는 것이 아깝고, 남들보다 잘 먹는다 했더니 그랬군요. 

 

전생이 분명히 있다 그런 결론은 당연히 아니고요, 재미삼아 해보시면 상상력을 발휘하는데 도움이 되실 거예요. 이걸로 떠오르는 상상을 소재로 소설을 쓰기도 한대요. 아이디어를 얻기에 괜찮은 방법 같아요.

 

그리고 밤에 잠이 잘 안 온다 하시는 분들은 숙면에 상당한 도움이 될 겁니다

 

어쨌든 팔에 있는 거지선을 아련하게 바라보며 이번생에는 여한 없이 잘 먹어야겠다 다짐하는 것으로 마무리해 봅니다.

 

전생이야 어찌 됐든 '현재를 열심히 살자'는 교훈이었습니다!

 

가위에 자주 눌리거나, 꿈에서 또 꿈을 꾼다면

 

가위에 자주 눌리거나, 꿈에서 또 꿈을 꾼다면

사람의 하루 일과 중에 중요한 부분을 차치하면 수면, 제대로 잠들기 어렵다면 너무 괴롭습니다. 불면증과는 다르게 잠이 들이 들어서 꿈까지 꾸는데, 일어나면 영 개운하지 않을 때가 있어요.

k-seomin.tistory.com

 

매일 꿈, 꿈 믿어야 하나?

 

매일 꿈, 꿈 믿어야 하나?

많은 분들이 꿈을 꾼 후에 이걸 믿어야 하는지 혼란스러워하시는데요, 저 역시 매일 꿈을 꾸는 사람이라 항상 꿈의 의미가 궁금하더라고요. 나는 왜 매일 밤마다 꿈을 꾸는가! 이 꿈은 도대체 무

k-seomi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