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하게 살아요/할인 정보

만원으로 이만큼이나 샀어요! (이유있는 소비, 만원의 행복)

아나포 2023. 10. 12. 17:00

요즘 만원으로 할 수 있는 게 많이 없네요. 식사 메뉴도 기본으로 만원은 훌쩍 넘어가고요. 예전 TV 프로그램 중에 만원의 행복이라는 코너가 있었는데 기억하시려나요?

 

그때는 만원으로 일주일 버티기였지만 저는 만원으로 이만큼이나 쇼핑을 즐겼답니다! 사고 싶은 건 많은데 마음 편하게 살 수 없을 때 이런 방법이 있었더군요.

 

(항상 좋은 정보는 남들보다 늦게 알게 되더라는...)

 

만원으로 구입한 것들
만원으로 이만큼 샀어요!

이유몰에서 쇼핑하는 이유가 있어요!

만원으로 이만큼이나 쇼핑했다는 게 너무 신기하지 않나요? 어떤 걸 구입했나 소개를 좀 해드릴게요. 남들은 뭐해먹고 사나, 마트 가서는 뭘 사 오나 이런 게 항상 궁금한 1인이거든요.

 

 

제가 산 것들은 소소하게 이렇습니다.

  • 이노시톨 2박스
  • 쾌변 젤리
  • 오징어 스틱
  • 가르시니아 젤리 2봉
  • 단백질 쿠키
  • 새치 염색 샴푸 10매

저도 사실 이유몰에서 처음 구입해 보는 거라 어떤 방식으로 배송되는지, 제품들은 어떠한 지 경험해 볼 겸 소량으로 주문해 보았습니다. 하지만 소량이라고 하기엔 원가로는 금액이 훨씬 올라가죠.

 

이걸 다 합해서 만원에 구입할 수 있었던 이유는 과다 재고유통기한 임박 때문이었습니다. 물건을 너무 많이 생산해서 재고가 쌓였는데 그걸 싼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면 마다할 이유가 없죠.

 

 

유통기한 임박 상품이란 것도 기한이 당장 오늘내일하는 게 아니라 1주일 ~ 몇 달 정도 여유가 있더라고요. 그리고 유통기한보다는 소비기한이 더 중요하기에 상품에 따라서 전혀 문제 될 게 없다는 생각입니다.

 

혹시 저처럼 이유몰에 대해서 아직 모르셨던 분이 있으시다면 구경 한 번 해보셔요. 가격 보면 깜짝 놀라실 겁니다!

 

제가 구입한 것들에 대해 살짝 정보를 드리자면 이노시톨은 생리전증후군이나 다낭성난소증후군 등 여자분들한테 정말 좋다네요. 이런 증상이 없어도 체내 호르몬 불균형을 맞춰주고, 인슐린 저항성에도 관여한다고 알려져 많은 분들이 드시고 계시더라고요.

 

요즘 또 날씨가 바뀌니 영양제에 관심이 생기면서 감마리놀렌산이랑 이것저것 알아보고 있었는데, 나이가 들수록 자꾸 영양제 개수가 늘어나는 건 어쩔 수 없나 봐요.

 

피부 면역 반응에 감마리놀렌산? 그럼 주사피부염에도?

 

피부 면역 반응에 감마리놀렌산? 그럼 주사피부염에도?

영양제라고는 비타민 정도만 알던 제가 주사피부염 이후로 정말 많은 영양제에 대해 공부하기 시작했어요. 혹시라도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되는 영양 성분이 있지 않을까 찾고 싶었거든요. 병원

k-seomin.tistory.com

 

이유몰 쇼핑하실 때 월수금 아수라장도 놓치지 마세요! 저도 또 뭐가 있나 이만 구경하러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