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하게 살아요/할인 정보

생필품은 앱테크로 해결합니다 - 캐시워크, 아모레몰

아나포 2023. 11. 30. 11:57

기본적으로 다른 여러 가지 앱테크를 실천하고 있지만, 가장 유용하게 활용하고 있는 건 이 두 가지 같아요. 바로 캐시워크와 아모레몰인데요, 이걸로 각종 생필품을 해결하니 확실히 지출이 줄더라고요.

 

어떤 분은 이렇게 장만한 생필품을 다시 중고거래로 현금화하기도 하던데 정말 부지런하신 분이신 것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생필품을 쌓아두는 걸 좋아하는 편이라 차곡차곡 쟁여두고 있어요.

 

생필품은 생활에 꼭 필요한 필수품을 말하는 건데, 화장지, 칫솔 등이 없는 삶을 생각할 수 있나요? 언제 어떠한 재난이 닥칠지도 모르는 시대기 때문에 생필품은 미리미리 구비해 두는 것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이왕이면 최대한 알뜰한 방법으로요!

 

어플을 열심히 이용했더니, 생필품이 해결 되더라

포인트를 모을 수 있는 어플은 종류가 진짜 많은데요, 저도 물론 정말 여러 가지 앱테크를 루틴처럼 하고 있어요. 간단하게 출석체크만 하는 것도 있고, 걸음수 측정하는 어플도 여러 개 사용 중이고요.

 

처음엔 다른 분들의 앱테크 후기를 보고 자극을 받아 훨씬 더 많은 어플을 사용해 봤는데요, 결국 시간과 노력 대비 보상이 얼마나 주어지느냐가 관건이더라고요. 그래서 몇 개만 남기고 다 삭제했습니다.

 

캐시워크와 아모레몰을 추천하는 이유는 생필품들을 거의 공짜로 장만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거의 한 달에 한 번씩 물건을 구입하고 있어요. 택배로 물건을 받을 때마다 어찌나 뿌듯하던지요~

어떤 방식인지 방법을 차례대로 설명드려 볼게요!

 

캐시워크의 캐시딜에서 상품 구입하기

캐시워크는 벌써 몇 년째 꾸준하게 사용하고 있는 어플인데요, 이미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신 걸로 알고 있어요. 처음엔 맘스터치나 롯데리아 쿠폰으로 열심히 바꿔 먹었죠. 

 

그러다가 캐시딜이 등장했교, 열심히 모은 캐시 교환이 더 쉬워졌어요. 만 캐시를 10,000원 캐시딜 상품권으로 교환해서 물건을 구입할 수 있거든요. 상품 종류도 엄청 다양하고, 할인 중인 제품이 많아서 사고 싶은 게 엄청 많아요.

 

캐시워크 캐시딜 상품 구매
캐시워크 캐시딜 상품 구매 내역

 

지금까지 제가 캐시 상품권으로 구입한 상품들을 소개하자면, 광천 김, 칫솔세트, 청소솔, 세탁 세제 등이 있네요. 가장 최근에 구입한 캡슐 세제는 사용 후 다시 소개해 드리도록 해야겠어요. 봉투를 열어보니 향기가 너무 좋더라고요.

 

하루에 걸음수로 얻을 수 있는 캐시는 100 캐시지만 저는 퀴즈도 열심히 풀고 있고요, 위의 사진처럼 상품 구매 후 구매 확정을 완료하면 구입 캐시의 10%를 다시 환급받을 수 있어요.

 

그래서 더 빠르게 캐시를 모으고, 상품 구입까지 빠르게 전환되는 것이죠. 솔직히 앱테크로는 한 달에 모으는 포인트들이 크지는 않잖아요. 그래서 겨우 이걸 모으기 위해 할 필요가 있나 살짝 지치기도 하는데 이렇게 사용을 빨리 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아모레몰에서 포인트로 구입하기

아모레몰은 이미 여러 번 소개해 드렸는데요, 그만큼 제가 아주 잘 사용하고 있다는 것이죠. 아모레퍼시픽의 제품들은 이미 가정에서 여러 종류를 사용 중이실 텐데요, 아모레몰에서 쉽게 구매해 보세요!

 

화장품 브랜드도 유명하지만, 바디 샤워, 클렌징 폼, 염색약, 헤어 세럼 등 다양한 제품들도 함께 구매할 수 있습니다. 혹시 잇몸 치약을 찾고 계신다면 이것도 추천드려 볼게요. 너무 개운하더라고요.

 

잇몸도 콜라겐이 중요! 상쾌함 최고 젠티스트 치약

 

잇몸도 콜라겐이 중요! 상쾌함 최고 젠티스트 치약

그동안 수없이 많은 치약을 사용해 왔지만 이렇게 상쾌하고 뽀드득한 치약은 처음이에요~~~! 치약 잘 못 만나면 치아가 텁텁해서 도저히 못 쓰겠더라고요. 너무 상쾌하면서도 잇몸에도 좋은 콜

k-seomin.tistory.com

 

아모레몰에서는 쿠폰이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자주 진행하더라고요. 그럴 때 출석체크로 모은 뷰티포인트와 제휴 포인트 전환을 통해서 아모레몰의 상품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요.

 

플친 쿠폰도 활용하면 좋은데요, 일단 최대한 할인은 많이 받을수록 이득이니까요. 짠순이인 저는 세일 코너의 특가 상품들을 자주 구매하고 있어요. 득템 하는 기분 늘 새롭고, 짜릿해요!

 

아모레몰 접속해 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다양한 콜라보 상품들을 자주 선보이더라고요. 확실히 이미지가 확 젊어진 느낌? 인기 웹툰 캐릭터 상품들은 너무 탐날 만큼 아이디어가 정말 좋다고 느꼈어요.

직접 체험해 보고 좋은 앱테크 소식이 있으면 다시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지출 방어하고, 부자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