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살아요/작은 이야기

재미있는 오늘의 유머 - 하마 편

아나포 2023. 5. 9. 12:09
728x90

재미있는 그림과 함께 하는 오늘의 유머 주제는 하마입니다.

그동안 AI와 함께 만들어낸 그림들 중 호랑이가 최고라고 생각했거든요? 이제는 하마가 대세입니다. 하마가 이렇게 매력적인 동물인지 미처 몰랐어요. 앞으로 다른 주제에서도 하마가 자주 등장하지 싶어요.

 

귀여운 하마를 만화풍으로 그려줘

 

AI가 그린 귀여운 하마
귀여워 귀여워~

 

오늘의 유머 - 하마 편

귀여운 하마 그림과 함께 시작했는데요, 그림을 다시 봐도 이해가 잘 안되네요.

소녀가 하마로 변신한 건가요? 소녀 얼굴에 몸이 하마인가 싶은데 얼굴이 위아래로 있으니까 헷갈리네요;

 

챗 GPT 하마 유머

하마가 우물에 빠졌을 때, 도와줄 자가 없어서 스스로 빠져나왔다고 해요. 정말 착한 하마네요. 하지만 그 다음날, 우물에 또 빠진 걸 보니 착한게 아니라 머리가 나쁜 거 같아요. 
어떠신가요? :)

 

유머를 부탁했더니 다짜고짜 하마를 머리가 나쁘다며 디스하는군요.

하마가 얼마나 착한데요. 까마귀가 머리 위에 앉아도 화내지 않는다구요.

 

까마귀가 앉아도 절대 화내지 않는 하마를 보여드리겠습니다.

하마 위에 까마귀가 앉아 있는 모습 그려줘

 

AI가 그린 하마
봤지? 난 좀 멋있어.

 

하마 위에 까마귀 대신 그냥 까만 하마가 등장했어요.

그거보다 까마귀 대신 하마가 앉아있는 거에요. ㅋㅋ

 

혹시 어린이 치과 게임 중에 하마가 이빨이 썩어서 치과에서 치료하는 거 보신 적 있나요? 갑자기 그게 떠올라서 살짝 요청해봅니다.

 

AI 치과에 간 하마 그림
어린이 여러부운~양치 꼭 하세요!

 

치과에 간 하마를 그려줘

입을 크게 벌리고 이빨을 치료하는 모습을 기대했는데 이게 치과의 풍경이래요. 

 

근데 하마가 저렇게 생긴거 맞아요? 갑자기 원래 하마의 모습이 헷갈리기 시작하는데...

 

그리고 의외로 하마가 할 수 없는 것! 배에 타고 있는 하마를 그려줘

 

AI가 그린 빈 배
하마가 없어요..

 

챗 GPT 재미있는 하마 농담

하마가 울타리를 넘어 도망가서 경찰에게 잡혔다고 해요. 경찰이 물어보니까, '왜 도망갔어요?' 하마가 대답했어요. '너무 많은 압력 때문에 도망갔어요.' 경찰은 궁금해서, '어떤 압력이 그렇게나 크다는 거에요?' 하마가 대답했어요. '저는 하마죠.' 
어떠신가요? :)

 

어떠시긴 뭘 어때요, 그냥 농담이 재미가 없는 거죠;

이럴 땐 다시 하마 그림이 등장합니다.

 

점프하는 하마를 그려줘

 

AI 점프하는 하마그림
이 정도면 되겠냐?

 

농담에서 하마가 울타리를 넘었다고 하더니 점프 실력이 대단하네요.

그나저나 하마 얼굴이 점점 변하는 것 같은데...? 하마 맞는거지?

 

울타리를 넘어선 하마는 신이나서 춤을 추기 시작하는데...

춤추는 하마를 그려줘

 

AI가 그린 춤추는 하마
내가 바로 춤신춤왕!

 

하마가 진짜로 춤을 춥니다. 하마 색깔이 보라색이 된 건 조명빨이겠죠?

그나저나 춤추는 하마 폼 미쳤다!

 

마지막 그림은... 일단 보고 나서 설명 드릴께요.

 

AI가 그린 앉아있는 하마
저절로 손이 모아지는건 배때문이 아니다

 

ㅋㅋㅋㅋㅋㅋㅋ

하마가 수줍은 새색시마냥 다소곳이 앉아있네요.

하마 위에 독수리가 앉아 있는 모습을 그려줘 라고 했어요.

 

그랬더니 역시나 앉아있는건 하마고요, 저 배 앞으로 손을 모으고 있는 포즈때문에 너무 재밌네요.

왜 저 모습이 친숙하지..? 어디서 분명 봤어! 내 동생??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