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살아요/작은 이야기

AI 그림과 오늘의 유머 - 고슴도치 편

아나포 2023. 5. 7. 15:09

고슴도치를 주제로 오늘의 유머와 AI가 그린 그림들도 함께해요!

고슴도치를 그려달라고 하면 AI는 어떻게 그려줄까요? 만약에 생각보다 재미가 없으면 제가 직접 사행시라도 지어보죠. 일단 배짱으로 시작하는 겁니다.

 

귀여운 고슴도치를 만화풍으로 그려줘

 

AI가 그린 고슴도치
나는 귀엽지비~

 

우선 귀여운 고슴도치 그림으로 시작했어요. 귀염뽀짝한 고슴도치 그림이네요.

너무 귀여운 나머지 안고 싶어졌어요.

 

고슴도치를 안고 있는 모습 그려줘

(아직 미공개인데 동물을 안고 있는 그림 시리즈가 곧 공개됩니다!)

 

AI가 그린 고슴도치
안지말라구?

 

'네, 요청하신 대로 고슴도치를 안고 있는 모습을 그려드렸습니다.' 라고 대답하면서 대답과는 다르게 고슴도치를 내려놓았네요.

고슴도치를 안으면 안 되는 이유라도? (진짜 몰라서 그래?)

 

챗GPT 고슴도치 사행시

고 : 고슴도치 한 마리가
슴 : 슴슴한 밤거리를 
도 : 도란도란 걸어가며
치 : 치열한 생존을 이어가네

 

재미는 없어도 막힘없이 사행시를 만들어주긴 하네요.

그렇다면 고슴도치와 함께 도란도란 걸어가볼까?

 

고슴도치와 산책하는 모습 그려줘

 

AI가 그린 고슴도치 산책
뽈 뽈 뽈 뽈

 

사람과 함께 하는 산책을 기대했는데 자기들끼리 걸어가네요. 앞에 가는 녀석은 고슴도치도 아닌거 같구만.

 

고슴도치를 쓰다듬고 있는 호랑이를 그려줘

 

AI 호랑이 그림
무언가 많이 잘못된 그림

 

고슴도치는 보이지 않고 사람이 호랑이와 교감하는 엉뚱한 그림이 나타났네요. 사실 사람과 호랑이가 함께 있는 그림 중에 진짜 웃긴 그림이 있거든요. 그건 호랑이 편에서 보시면 알 수 있답니다. 진짜 웃깁니다 :)

 

호랑이는 시키면 다 해요. 예를 들어 살짝 보여드릴께요!

자전거 타는 호랑이를 그려줘

 

호랑이는 의외로 시키면 다 한다

 

챗GPT 재미있는 고슴도치 유머

고슴도치들이 모여서 파티를 하는데, 그 중 한 마리가 춤을 추고 있었어요. 그러다가 다른 고슴도치 한 마리가 이렇게 말했어요. "와, 너 춤추는 거 완전 잘하잖아! 진짜 춤신춤왕이네!" 하지만 춤추는 고슴도치는 이렇게 대답했어요.
"고마워, 근데 나 춤추는 것보다는 먹는 거에 좀 더 실력이 있어."

 

이렇게 웃음을 자아내는 유머가 어때요? :) 라고 GPT가 물어보는데...;;

근데 재미를 떠나서 춤신춤왕도 알고 AI의 학습능력에 또 한 번 놀라네요.

 

먹는거에 실력있는건 난데...어쨌든 고슴도치가 얼마나 잘 먹는지 봐야겠죠?

식사하는 고슴도치를 그려줘

 

AI 고슴도치 식사 그림
너 진짜 그거 먹을거야?

 

고슴도치가 원래 저런 것도 먹을 수 있나요? 진짜 몰라서 그래요.

제가 해보겠습다, 고슴도치 사행시!

고 : 고슴도치가
슴 : 슴슴한
도 : 도시락을 먹더니
치 : 치와와가 되었다!

 

아무도 안 시켰는데 괜히 했네요;;

 

오~~ 괜츈?

 

고슴도치가 사람으로 변한 모습을 그려줘

 

마지막으로 귀여운 고슴도치가 점프하는 그림을 보면서 마무리하겠습니다.

 

AI 고슴도치 점프
다리 하나는 어디로..?

 

엄청 귀엽긴한데 다리 하나는 급하게 점프하느라 미처 그리지 못했나봐요.

근데 꼬리가 저게 맞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