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살아요/작은 이야기

오늘의 유머 - 오리

아나포 2023. 5. 10. 22:11
728x90

오리를 주제로 챗GPT의 유머와 유머있는 그림입니다.

오리는 너무 귀엽고, 친근하고, 언제 먹어도 맛있고...? 동심파괴 발언 죄송합니다. 그치만 훈제오리는 진심으로 맛있는걸요!

 

오늘의 유머 로고

 

오늘의 유머 - 오리 편

오리 고기 발언은 잊어주시고, 얼른 유머코너 시작해 볼께요!

일단 귀여운 오리의 모습을 인형으로 만나보시죠.

 

귀여운 오리 인형을 그려줘

 

이것이 최선입니까?

 

노란 동그라미는 오리가 확실한데 옆에 저 녀석은 뭘까요?

아, 찾아보니 검둥오리가 있었네요. 

너무 대충 그려줬다고 GPT를 잠시 오해했어요. 미안한 마음으로 이거라도... 사과할 땐 귀여운 젤리로!

 

혹시 오리 모양 젤리 아시나요? 망고맛이고 엄청 찔깃찔깃한데 애들은 또 좋아하더라고요.

오리 모양 젤리를 그려줘

 

젤리...맞지?

 

실패해서 다시 요청했어요.

막대기에 꽂힌 오리 모양의 젤리를 그려줘

그럼 그렇지!

 

챗GPT 오리를 주제로 재미있는 농담

왜 오리는 항상 쿵쿵거리면서 걸을까요?
그들이 무릎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이에요!

 

오리가 층간소음의 주범도 아니고 뭐 얼마나 쿵쿵거린다고 그래?

오리와 산책하는 모습 그려줘

 

오빠, 나 사실 오리야

 

오른쪽이 오리라는 단서는 어디에도 없지만 그렇게 받아들여졌습니다.

오늘의 오리 유머는 사실 망했어요. 왜냐구요?

 

"오리를 주제로 유머"

원래 이 정도만 말해도 알아 듣고 솔직히는 재미없는 유머를 만들어 주거든요? 근데 오늘은 이러네요.

어떤 유머가 좋을까요? 제가 유머있는 그림을 그려드릴게요!

"그려줘"

왜 갑자기 유머대신 그림을 그려준다고 그러지???

 

유머대신 이거라도...

 

오리 유머에 자신이 없었던 걸까요?

아님 그동안 제가 매번 사람으로 변한 모습을 그려달라고 해서 미리 선수친 걸까요.

내가 원하는건 그게 아니란 말이야...

 

나 오리, 어때?

 

오리가 인간으로 변한 모습 그려줘

예전에 미리 그려둔건데요, GPT 실력이 이 정도입니다, 여러분!

 

다시 도전하는 챗GPT 오리 농담

왜 오리는 비행기를 타지 않을까요?
자기 날개로 충분히 날 수 있기 때문이죠!

 

그렇습니다. 오리는 날 수가 있어요!

예전 노래 중에 체리필터의 '오리 날다' 라는 곡이 있어요.

 

날아올라 저 하늘 멋진 달이 될래요
깊은 밤 하늘에 빛이 되어 춤을 출거야

크~ 가사가 너무 감동적이네요. 그 감동 제가 이어가 보겠습니다.

오리가 날아가는 모습 그려줘

 

간다~~~~~~~~

 

눈치없는 GPT가 오리를 너무 멀리 날려버렸어요.

오리야, 너무 높게 올라가지는 말고 마음껏 날아다니며 행복하렴~~~~ (동물농장 멘트로 읽어주세요!)

 

마지막으로 사랑스런 오리를 안아볼께요.

 

오리와의 전쟁이다!

 

오리를 안고 있는 모습 그려줘

다른 동물들은 잘 안고 있더만 이거 왜이럼? 인간적으로 너무 많잖아~ 꽥꽥 꽥꽥괙...

 

사랑스런 동물들 어디까지 안아보셨나요? (유머 그림)

 

사랑스런 동물들 어디까지 안아보셨나요? (유머 그림)

동물들을 품에 안고 있는 재미있는 그림들입니다. 동물들을 안고 있는 것 만으로도 정서적 안정감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직접 수많은 동물들을 안아 볼 수는 없지만 그림으로 대체해 볼께요

k-seomin.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