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하게 살아요/할인 정보

리콜라 허브 캔디 레몬민트 이럴 때 먹어요!

아나포 2024. 4. 1. 16:04
728x90

노란 포장지의 리콜라 사탕 정말 유명하죠? 스위스의 리콜라 캔디는 많은 분들이 즐겨 찾는 캔디라서 노란 통이 굉장히 익숙한데요, 특히 차 안에서 자주 발견이 되는 것 같아요.

 

상큼한 레몬민트 맛은 호불호가 거의 없다고 봐야 할 것 같은 대중적인 맛으로 아이들도 리콜라 캔디를 참 좋아하더라고요. 사실 어른이 되면서 젤리는 자주 먹어도 사탕을 굳이 사 먹을 일이 거의 없는데 이건 좀 달라요.

 

입안에 상쾌함이 감도는 리콜라 허브 캔디는 이럴 때 먹으면 더욱 좋습니다!

 

 

리콜라 캔디가 생각날 때

살짝 나른해지는 순간 시원한 허브 캔디 하나면 졸음이 싹 달아납니다. 배는 부른데 입이 괜히 심심하기도하고 이럴 때 입에 하나씩 쏙 넣기 좋은 게 바로 리콜라 캔디 같아요.

 

공부하다가, 일 하다가 당이 떨어질 때 입에 한 개 넣고 살살 녹여먹으면 상큼한 레몬맛 덕분에 기분도 좋아지는 느낌이에요. 게다가 무설탕이라서 사탕에 대한 거부감도 사라졌어요.

 

다이어트할 때도 즐겨먹는 리콜라 캔디
리콜라 스위스 캔디 레몬민트맛

 

마른기침이 자주 나거나 목이 텁텁할 때 허브 캔디를 찾는다는 분들도 많은데요, 세계적으로 유명한 리콜라 캔디가 먼저 떠오르더라고요. 개인적으로는 젤리를 자주 먹었더니 치아가 확실히 안 좋아진 느낌이어서 치아에 달라붙는 젤리보다는 무설탕 캔디가 더 낫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리콜라 캔디로 다이어트까지 가능?

사실 캔디 다이어트에 대해 설명을 드리려고 했는데 이미 다이어트 사탕으로 유명한 제품이었더라고요. 우리가 다이어트를 할 때 가장 주의해야 하는 부분이 바로 음식의 유혹을 참아내는 거잖아요. 그럴 때 필요한 게 바로 입 터짐 방지 간식이죠.

 

평상시에도 배가 출출한건 아닌데 그냥 습관적으로 자꾸 간식을 찾게 되는 버릇이 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다이어트를 하려고 해도 오늘은 좀 덜 먹었으니까 이 정도는 먹어도 되지 않을까 하면서 고탄수화물 간식을 입에 넣게 되네요.

 

특히 평상시보다 무리하게 식사량을 줄이면 아무래도 허기 때문에 무언가를 먹고 싶다는 욕구가 더 강해지는데요, 이럴 때 자칫 조금만 맛보려다가 요요가 올 수도 있습니다.

 

식욕을 억제해야 다이어트 성공? 허기부터 달래보세요!

 

식욕을 억제해야 다이어트 성공? 허기부터 달래보세요!

다이어트에 가장 걸림돌이 되는 건 나약한 나의 의지와 식욕을 참지 못하고 또 음식을 과하게 먹어서인데요, 다들 다이어트 징크스 있지 않나요? 다이어트를 하려고 하면 갑자기 식욕이 더 당기

k-seomin.tistory.com

 

차라리 이럴 때는 입 안이 상쾌해지면서 게다가 무설탕인 리콜라 캔디로 입을 달래 보세요. 고칼로리 간식을 와구와구 씹어 먹는 것보다 사탕 하나를 천천히 녹여먹는 게 확실히 다이어트에는 더 도움이 됩니다.

 

사탕을 먹어서 살을 빼는 것이 아니라 어디까지나 음식섭취를 줄이기 위한 수단으로 하나씩만 드시는게 좋고요, 포장지에 보니 과량 섭취 시 설사를 일으킬 수도 있다고 하네요. 야식이 생각날 땐 무설탕 캔디로 방어 성공하시길 바래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