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살아요/작은 이야기

다양한 춤의 세계 - AI 그림

아나포 2023. 5. 11. 14:27

다양한 춤 동작을 AI가 어떻게 그려냈는지 함께 감상해봐요.

춤을 잘 추시는 분들 보면 정말 부럽습니다. 관절이 어쩜 그렇게 자유자재로 움직이는지 놀라워요. 같은 인간인데 왜 저는 뚝딱이인거죠?

 

춤 종류가 엄청 많은데 인공지능은 이걸 어떻게 구분해서 그려줄지 궁금합니다!

 

무대에서 춤추는 모습을 그려줘

 

무대에서 멋진 춤을 추고 있는 댄서입니다.

제가 춤에 대해서 잘 모르기 때문에 신세대춤(?)이라고 할께요.

이건 알아요!

 

힙합 춤을 추는 모습 그려줘

 

와우, 역시 힙하네요! 힙합은 여전히 멋져!

어느새 힙합은 안멋지다는 분 보고 계신가요?

 

옛날 사람인 저는 사실 춤하면 이곳을 떠올립니다.

 

클럽에서 춤추는 남녀를 그려줘

 

클럽 댄스..? 나이트 클럽인가?

저기, 죄송한데 앞에 남색 티셔츠 입으신 분 좀 비켜주실래요?

 

분위기 좋은데 왜 하필 거기에서 방해하는건지...

 

캉캉춤을 추는 모습 그려줘

 

제가 기억하는 춤은 오늘 다 나오네요.

캉캉댄스는 원래 여러명이 추는 거 아니었나요;;;;

인도풍으로 춤추는 사람들 그려줘

 

발리우드를 상상했는데 진짜 인도 분위기의 전통춤인것 같네요.

사실은 아닐 수도 있어요. 인공지능도 실수라는걸 하거든요.

그냥 전통춤이라고 하면 어떻게 그려줄까요?

 

전통춤을 추는 모습을 그려줘

 

어느 나라의 전통춤인지는 모르겠지만 표정은 왜...

표정까지 춤에 포함된건지 아리송합니다.

좀 멋있는걸 요청해 볼께요.

 

팝핀을 추는 모습을 그려줘

 

팝핀을 정확히 어떻게 추는건지 잘 몰라요. 근데 왜 미래에서 오신분이 춤을?

그러고보니 위의 전통춤이랑 동작이 똑같아요! 

 

춤동작이 다 비슷비슷한거 같은데...? 팔만 뻗으면 춤? 그렇다면 나도 이미 춤꾼?!!!

 

거리에서 춤추는 모습 그려줘

나는 오늘도 거리에서 춤을 춘다!
젊음,
그것이 나를 춤추게 하니까
(오글 오글)

댄스배틀하는 모습을 그려줘

 

춤으로 거리를 제압했어요! 댄스배틀하는걸 그려달라고 했는데 이미 분위기는 이긴 거 같죠?

마지막으로 멋진 그림을 위해 이렇게 요청해 보았습니다.

 

라라랜드의 명장면을 패러디해서 그려줘

 

다리가..다리가...

 

라라랜드에서 이런 장면을 뽑아내다니요. 남자주인공이 치마를 입은건지 헷갈리네요.

뭘 어떻게 하면 저런 동작이 가능한가요? 착시현상인가??

곤란하다, 곤란해;;

 

다양한 스포츠 선수들을 그렸는데 재미있더라고요!

AI가 그린 역동적인 스포츠의 세계

 

AI가 그린 역동적인 스포츠의 세계

혼자보기 아까운 AI가 그린 다양한 스포츠의 생생한 모습들 얼마 전 피겨 스케이팅을 너무 재미있게 감상하고 이걸 AI가 어떻게 그려줄까 하는 단순한 호기심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사실적으로

k-seomi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