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살아요/작은 이야기

유머 그림, 웃긴 이미지 스토리텔링

아나포 2023. 9. 24. 16:01
728x90

유머 그림의 주제는

가장 펀치가 센 동물은?

입니다.

 

이 동물이 우승할 줄은

상상도 못 했네요

ㅋㅋㅋ

 

차례대로 참가 선수를

만나보실까요?

 

고양이 펀치

고양이 펀치
고양이 펀치

 

냥냥 펀치로 유명한

고양이 선수입니다.

 

펀치만 해야 되는데 발 공격

반칙 아닙니까?!!

 

반칙 아닙니다!

토끼 펀치

토끼 펀치
토끼 펀치

 

이세계에선 사실 반칙이 난무하거든요.

 

저 선수 좀 보세요.

 

토끼 머리띠만 하고

토끼 선수인 척 참가했어요.

 

깜빡 속을 뻔 했죠;;;

 

참고로 고양이 선수는 출전했지만

개 선수는 출전하지 못 했습니다.

 

왜죠?

개
개는 그냥 개

 

개는 입으로 공격하는 스타일이라

펀치가 어렵대요.

머리띠만 있으면 참가할 수 있는거 같은데..

 

그럼 혹시 오리 선수도

참가 못 했나요?

 

오리 펀치

오리 펀치
오리 펀치

 

오리도 입으로 공격할 텐데

뻔뻔하게 참가했어요!

 

왜 오리선수인지 모르겠는데

저 정도면 솔직히 실격 아닌가요?

호랑이 펀치

호랑이 펀치
호랑이 펀치

 

이 정도 성의면 출전 가능합니다!

 

완벽하게 호랑이로 보이기 위해

바디페인팅까지 시도한 거 같은데

추가 점수 줘야겠네요!

 

근데 이 선수

분명 어디선가 봤는데...

 

호랑이 가면
호랑이 가면

이 분...맞죠?

 

호랑이가 가면 쓴 모습을

그려달라고 했을 때

등장했던 그 분이네요.

 

동물들의 펀치 실력을 가려야 하는데

자꾸 인간이 등장하니까

화가 난 동물이 있어요.

 

코끼리 펀치

코끼리 펀치
코끼리 펀치

 

화가 잔뜩 난 코끼리 선수는

인간을 상대로 불꽃 튀기는

경기 중이네요.

 

열기가 뜨겁다 못해 진짜로 불이 났어요!

 

 

반면 너무 작아서 참가하지 못한

선수도 있어요.

개미 선수

개미도 그냥 개미

 

개미는 너무 작아서 펀치가 어렵다면서

적을 공격하는 모습을 그려줬어요.

 

근데 확대하면 너무 징그러워서

의외로 이길지도...?

 

어수선한 틈을 타 또 다른

반칙을 시도하는 선수가 있었네요!

하마 펀치

하마 펀치
하마 펀치

 

하마 선수의 얼굴 공격은

너무 중대한 반칙인데요...

 

표정으로 공격하는 건 누가봐도

명백한 반칙 아니겠습니까?

 

그리고 이 선수가 등장하면

깔끔하게 경기 끝나죠.

공룡 펀치

공룡 펀치
공룡 펀치

 

진격의 거.. 아니 공룡 선수

코끼리 선수까지 이기고

드디어 마지막 상대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모두가 기다리전 마지막 경기

그 주인공은

바로~~~~~~~~~~~~~~~~~~~~~~~~

팬더 펀치

팬더 펀치
팬더 펀치

 

이렇게 하는 거 맞나?

나 사실 이런거 처음이라구!

 

주먹을 꼭 쥔 팬더를 보고

귀여움 한도초과로

공룡 선수가 기권하면서

오늘의 우승은 팬더 선수입니다!

 

결국 귀여운게 최고라는

교훈으로 마무리합니다.

 

얘네들 학교 가는건 더 귀여워요!

 

동물 학교 너무 귀엽쟈나~ (AI 그림)

숲 속 깊은 곳에 동물들의 학교가 있었어요. 동물들이 이제 곧 등교를 한다고 하니, 함께 구경해 볼까요? 동물의 학교 -등교 편- 바로 여기가 동물 학교입니다. 겉으론 평범한 학교이지요. 비밀인

k-seomin.tistory.com

 

유머 그림의 근본은 역시 고릴라죠! 고릴라 짤은 진짜 다 웃기네 ㅎㅎ

 

고릴라 좋아하는 분? 고릴라 짤은 진짜 다 웃기네 ㅎㅎ

동물 그림 중에 가장 재미있는 게 바로 고릴라 그림 아닐까? 솔직히 직접 만나면 쫄아서 눈도 못 마주치고 그대로 기절할 자신 있는데 고릴라 짤은 너무 좋아! 왜냐면 아는 사람 누구랑 닮은 것

k-seomin.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