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살아요/작은 이야기

고릴라 좋아하는 분? 고릴라 짤은 진짜 다 웃기네 ㅎㅎ

아나포 2024. 4. 15. 16:40
728x90

동물 그림 중에 가장 재미있는 게 바로 고릴라 그림 아닐까? 솔직히 직접 만나면 쫄아서 눈도 못 마주치고 그대로 기절할 자신 있는데 고릴라 짤은 너무 좋아!

 

왜냐면 아는 사람 누구랑 닮은 것도 같고 뭔가 모르게 내적친밀감 같은게 느껴지면서...

 

그럼 나랑 닮은건가?

암튼 고릴라 좋아하는 사람 중에 나쁜 사람 없다더라.

 

근거는? 아몰랑

 

고릴라 그림 짤 모음

고릴라는 영어로 고릴라란다

gorilla

 

아임 고릴라

 

가족 중에 고릴라를

가장 많이 닮은 사람은?

 

바로...

 

평소보다 예쁜 누나

 

혹시 오늘 소개팅?

 

누나 오늘따라

기분이 많이 좋아보이는데?

 

yo!

 

누나와 고릴라의 공통점은?

 

달려오면 무섭다!

특히

 

당당하게 걷기?

 

술 마시고 비틀거리며 다가올 때!

 

누나 요즘 요가? 필라테스?

뭐 그런 거 하나 본데?

 

관리하는 일그러진 누나

 

사실 누나와 그렇게 친한 관계가 아니라서

어쩌다 우연히 누나와 마주치면...

 

시선 회피

 

제발 아는 척하지 마라

그냥 지나가라

제발...

 

그런데

동생아!

혹시 그거 아니?

 

너랑 나랑 사람들이 닮았대!

 

사람들이 그러더라

너랑 나랑 완전 똑같이 생겼다고

ㅋㅋㅋㅋㅋ

 

도대체 누가 그런 막말을...!

 

가장 힘없는 사람부터

 

솔직히 내가 쫌 더 낫지 않나?

 

아무리 그래도 내가 더 나을껄?

 

마지막으로 어린이 여러분

어릴 때부터 나처럼 열심히 꾸준히

코를 많이 후비면

콧구멍이 이렇게 될 수 있어요!

 

숨쉬기도 편하고 코파기도 수월하다능~

 

끗!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