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살아요/작은 이야기

ai 풍경 그림 2탄 - 가을 풍경, 거리, 도심, 노을 등

아나포 2023. 9. 22. 10:26
728x90

멋진 풍경 그림 2탄 입니다.

그동안 더 멋진

풍경 그림들이 늘어났어요.

 

마음껏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가을 풍경

가을 풍경 이미지
가을의 풍경

단풍으로 물든 가을이 왔어요!

 

도심의 가을

도심의 가을
도시에서 느끼는 가을

도심에서도 어느덧 가을이 느껴지네요.

낙엽은 좀 쓸어야 될 것 같죠?

 

가을의 정원

가을의 정원
아름다운 가을 정원

가을의 꽃 향기로 가득한

가을 정원의 모습입니다.

너무 아름답네요!

 

가을과 노을

가을과 노을이 지는 풍경
가을과 노을이 지는 풍경

 

가을과 노을의 만남이라니!

 

확실히 가을 이미지들은 너무 예뻐서

따로 준비했어요.

 

멋진 가을 풍경 분위기, 예쁜 가을 그림 이미지

 

멋진 가을 풍경 분위기, 예쁜 가을 그림 이미지

가을은 자연이 가장 예쁜 계절인만큼 가을의 풍경 이미지를 찾으시는 분들이 정말 많은 것 같아요. 그래서 다양한 스타일로 준비해 보았습니다! 예쁜 가을 이미지 다음은 조금 쓸쓸한 분위기가

k-seomin.tistory.com

 

기분이 아련아련

감성적으로 변하는 기분입니다.

 

도심과 노을

도심과 노을 이미지
도심에서 느끼는 노을

현실감이 느껴지는

저녁의 풍경입니다.

해가 뉘엇뉘엇 빌딩들 사이로

넘어가고 있네요.

 

퇴근길 풍경

퇴근길 풍경 이미지
퇴근하는 이미지

도심의 저녁은 퇴근 시간과 맞물려

바쁜 모습입니다.

어서 집으로!

 

도심의 도로

도심의 도로 풍경
흔한 퇴근길 도로 이미지

도로가 막히기 시작했어요.

너무나 흔한 도심의 도로 풍경이죠.

 

고독한 이미지

고독한 이미지
쓸쓸함이 묻어나는 이미지

도심의 밤은 고독함이 묻어나네요.

텅 빈 자리에서 쓸쓸함이 느껴져요.

 

도시는 언제나 고독하다..

 

드라이브 풍경

드라이브하는 풍경
멋진 도로 풍경

분위기를 바꿔서

기분이 상쾌해지는 도로 풍경입니다.

드라이브하기 좋은 도로네요!

 

들판의 풍경

들판의 풍경
푸른 들판 이미지

넓게 펼쳐지 들판과

풍차가 돌아가는 모습입니다.

(솔직히 완벽한 이미지는 아니군요.)

 

농촌 풍경

농촌의 풍경 이미지
농촌의 풍경

이 그림은 밭에서 오이가 자라는 모습을

그려달라고 했던 것 같은데

정확히 어떤 식물인지는 확인 불가입니다.

 

자연 풍경

자연 풍경 이미지
자연을 느껴보세요!

한적한 자연 속 풍경입니다.

더 시원한 풍경도 있어요!

 

대나무 숲

대나무 숲
대나무 숲 산책하는 풍경

마음이 탁 트이는 대나무 숲을

걸어보아요.

 

푸르른 자연을 보면

눈도 시원해지는 느낌입니다.

눈이 오는 풍경

눈이 오는 풍경
눈이 오는 풍경

미리보는 겨울 이미지입니다.

눈이 오고 세상이 하얗게 물들었어요.

덕분에 마음도 깨끗해졌어요.

 

정상에서 바라본 풍경

정상에서 바라본 풍경
산 정상에서 바라본 풍경

눈으로 덮힌 산 정상에서

펼쳐지는 풍경입니다.

구름이 아래로 펼쳐지고 노을도 지며

멋진 풍경을 연출했어요.

 

민들레 씨앗

민들레 씨앗 이미지
민들레 씨앗 이미지

당장이라도

후- 불고 싶은 민들레 씨앗 그림입니다.

 

비눗방울과 무지개

비눗방울과 무지개 이미지
비눗방울과 무지개 이미지

너무 예쁜 그림 아닌가요?

무지개와 비눗방울의 조합이라!

 

몽환적인 느낌도 들면서

이런 분위기의 그림 너무 좋네요~~~

 

밤바다 풍경

밤바다의 풍경
여수 밤바다~ 는 아닙니다만..

마지막 그림은 별이 빛나는 밤에

바닷가의 풍경입니다.

 

은하수가 보이는 하늘과

가게의 불빛들이 어우러져

느낌있는 밤바다의 풍경을 연출했네요.

 

이상으로 AI 풍경 그림 2탄을 마칩니다.

예쁜 그림 많이 모아서

다시 돌아올께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