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하게 살아요/할인 정보

마카롱은 무조건 뚱카롱이지! - 널담 마카롱 추천

아나포 2023. 6. 17. 11:13

맛있는 간식 추천 1위 마카롱은 맛있지만 가격이 솔직히 부담되긴 해요. 할인받아서 구매한 널담 뚱카롱 후기입니다.

널담 뚱카롱, 마카롱 추천해요.

이제 기본 마카롱은 감질나서 안 되겠어요. 뚱카롱에 한 번 맛들이면 그 맛에 중독될 수밖에 없네요. 그래서 외국에서도 K-디저트가 인기인 거겠죠?

 

널담 뚱카롱 마카롱
널담 마카롱

 

간식을 워낙 즐기는 사람이라 탄수화물을 입에 달고 산다고 봐야 하는데요, 이제는 성분표도 확인하고 하나하나 뭘로 만들었는지 신경 쓰게 되더라고요. 마카롱은 아몬드 가루로 만들기 때문에 훌륭한 간식 같아요!

피부를 위한 간식 선택 - 쌀 과자?

 

피부를 위한 간식 선택 - 쌀 과자?

주사피부염은 간식도 아무거나 못 먹어요. 나이가 어릴 땐 아무거나 먹어도 괜찮았어요. 어느 순간 피부가 예민해지더니, 내가 뭘 먹었느냐에 따라 피부와 장이 반응을 하더라고요. 나이 먹는

k-seomin.tistory.com

 

뚱카롱이 더 맛있는 이유

개인적인 호불호가 있겠지만, 크기가 작은 마카롱보다 이왕이면 큰 게 더 맛있더라고요. 작은 사이즈의 마카롱을 먹으면서 좀 크게 만들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어느새 이렇게 빅사이즈의 마카롱이 유행하게 될 줄은 몰랐네요.

 

그런데 막상 먹음직스러운 뚱카롱을 먹어보고 나서는 의외로 별로라는 사람들도 많더라고요. 가운데 들어가는 크림 부분이 상대적으로 많아지니까 느끼하다는 반응이었어요. 아무래도 입맛 취향에 따라 의견이 갈리는 부분일 수밖에 없는 것 같아요.

 

느끼함과 맛있음은 한 끗 차이인 것 같은데요, 저는 뚱카롱이 취향인 것 같습니다. 하나만 먹어도 든든한 느낌이 좋거든요. 간식에서도 포만감을 채우려는 위가 커서 슬픈 사람입니다. 

 

널담 마카롱 저렴하게 구입하다

널담 마카롱 냉동보관
널담 뚱카롱

 

무려 4cm의 통통한 널담 마카롱인데요, 여러 가지 맛 중에 개인적으로 얼그레이 밀크티 맛이 가장 맛있더라고요. 식이섬유가 가득 들어가 있다는 말에 더 건강하고 맛있게 느껴졌어요.

락토 오보라고 광고하고 있길래 무슨 말인지 몰라도 좋은 거구나 했는데, 환경을 생각해서 고기를 먹지 않는 분들 많잖아요. 그중에 달걀, 우유, 생선까지는 섭취하는 그룹을 락토오보라고 하나 봐요. 락토오보 추천 간식이더라고요.

 

배민마트로 구입했어요!

저렴하게 구입한 비결은 배민마트 첫 구매를 통해 구입했기 때문인데요, 2만 원 이상 구입하고 1만 원 할인 쿠폰을 사용했어요. B마트는 처음 이용해 봤지만, 30분 내로 후다닥 배송해 주니까 마트 배송보다 빠르고 편하더라고요.

제 기준에서는 심하게 달지 않아 더 맛있게 느껴졌던 마카롱인데요, 냉동보관해야 한다는 거 아시죠? 제가 꺼내다가 떨어뜨려서 금이 가고 말았답니다. 냉동실에서 꺼내서 오래 안 기다리고 잠깐만 있다가 바로 먹으니 쫀득함이 더하면서 정말 맛있더라고요.

 

세일 소식 있으면 조만간 재구매 예정입니다! 마카롱과 아이스커피의 조합은 또 환상이지 않습니까? 홈카페를 열었다는 소식은 다음 포스팅으로 전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