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살아요/작은 이야기

아름다운 감성 이미지와 예쁜 그림 모음

아나포 2024. 1. 24. 12:10

현실이 팍팍할수록

예쁘고 감성적인 이미지를 보면서

마음을 힐링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제 기준에서 예쁘고 감성적이다 싶은

이미지들만 골라서 모아보았습니다.

 

끌리는 이미지가 있으셨으면 좋겠네요!

 

아름다운 보석 이미지
보석과 아가씨

 

각 이미지 아래의 제목은 제마음대로

만들어보았어요 :)

 

아름다운 이미지 모음
자유를 향해 나아가다

 

무언가 후련한 기분이죠?

 

예쁜 이미지 모음
재충전의 시간

 

쨍한 날씨에 시원한 커피가

현실을 잠시 벗어나게 해주는 순간입니다.

 

 

이런 이미지도 힐링의 순간이죠.

 

예쁜 이미지 모음
수많은 꿈들

 

하나하나에 꿈이 가득 담겨있어요.

 

예쁜 이미지들만 모아서
달콤한 상상

 

깨물면 아사삭 소리가 날 것만 같은?

일본식 젤리인가 그거 맞나요?

 

귀여운 이미지 그림
동심

 

구슬이나 사탕은 병 속에 넣어야 예뻐요.

 

귀여운 이미지 모음
생일파티

 

케이크 위에 코끼리 장식은 치우고 싶지만

코끼리가 생일이라서요...;;

 

예쁜 그림 이미지 모음
화려한 꽃과 나비

 

나비의 날개 색상이 참 예쁘네요.

 

분위기 있는 그림 모음
분위기 한 잔

 

이런 연출도 나름 분위기 있지 않나요?

 

분위기 있는 이미지 모음
촛불을 켜면

 

촛불만 켜도 사실 분위기가 있어요.

 

분위기 있는 그림
밤하늘을 수놓다

 

이런건 실제로 봐야 더 예쁠텐데...

 

 

계속해서 감성적인 이미지를 이어가 볼게요.

 

분위기 있는 그림 이미지 모음
시간을 멈추고 바라보다

 

비눗방울에 초점을 맞추니 몽환적이네요.

 

검은 고양이 이미지
검은 고양이

 

혹시 고양이 그림도 좋아하시나요?

 

낭만 고양이 그림
낭만 고양이

 

그 유명한 낭만 고양이군요.

sweet little kitty~

 

감성적인 이미지 모음
달빛소나타

 

달빛 아래서 춤추는 모습이

느낌있네요.

 

 

참고로 AI로 그림을 그릴 때 달빛이나 노을을 배경으로

뒷모습을 실루엣으로 그려달라고 하면

어지간하면 다 성공입니다.

 

감성 이미지 모음
빗속의 여인

 

비 오는 날 거리와

걸어가는 뒷모습에서 감성이 묻어납니다.

 

감성 이미지 그림 모음
세상을 향해 걷다

 

노을이 지는 순간이 가장 감성적인 순간 맞죠?

 

감성 아름다운 이미지 모음
함께 바라보다

 

이렇게 함께 바라보는 노을도 멋지네요.

하지만...

 

감성 이미지 그림 모음
어느 연인

 

이건 너무 슬프네요.

둘 사이에 미묘한 감정이 엿보이는듯?

 

감성 이미지 모음
영원한 약속

 

마지막은 해피엔딩으로 오로라 아래에서

프러포즈하는 커플의 모습입니다.

 

감성적이고 예쁜 이미지들만 골라보았는데

모쪼록 마음에 드셨나 모르겠네요.

 

더 예쁜 그림들 많이 모아서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