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살아요/작은 이야기

오늘의 유머 - 달팽이

아나포 2023. 5. 20. 01:34
728x90

달팽이 유머와 재미있는 달팽이 그림

오늘은 달팽이로 유머를 만들어 볼 건데요, 머릿속에는 핑핑이만 생각나네요. (스폰지밥 좋아해요!)

달팽이를 징그럽지만 않게 그려줘도 나름 성공일까요?

 

노래하는 달팽이를 그려줘

 

감성충만 수염난 달팽이

 

오늘의 유머 - 달팽이 편

언젠가부터 유머는 무조건 세 개를 만들기로 했어요. 세 개를 만들면 하나는 건질까 했는데, 결국은 세 개가 다 비슷한 패턴이네요;;

 

챗GPT 달팽이 유머1

왜 달팽이는 집에서 나가면 안 될까요?
-집안이 더 시원해서!

그런가보다... 응? 너도 아는구나!

역시 집이 최고지. 집에서는 무조건 쇼파에 착 붙어 있어야죠?

 

쇼파 위에 달팽이를 그려줘

 

쇼파 몰라? 달팽이는 맞아?

 

달팽이 아님.

쇼파 아님.

내 잘 못도 아님.

 

예전에 패닉 노래 중에 달팽이라는 노래가 있었어요. 그 노래가 갑자기 떠올랐어요.

좁은 욕조 속에 몸을 뉘었을 때 작은 달팽이 한 마리가~

 

욕조 속에 달팽이를 그려줘

 

달팽이 아니라니깐;;

 

챗GPT 달팽이 유머2

달팽이가 자동차를 샀는데, 자동차를 못 타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느리기 때문에!

 

벌써 두 번째 유머지만, 또 재미없죠?

그림도 제대로 안 그려줄 것만 같은 느낌..

 

나뭇잎을 먹고 있는 달팽이를 그려줘

 

너 도대체 뭐냐고~

 

정상적인 달팽이를 만나기가 이렇게 어렵습니다!

차라리 만화풍으로 그려달라고 하면 핑핑이처럼 그려줄까요?

 

식사하고 있는 달팽이를 만화풍으로 그려줘

 

귀엽긴한데 달팽이 맞냐고~

 

더듬이는 있는데 달팽이집은 없고, 발가락까지 있는데 달팽이라고 하기엔 좀...

달팽이가 그렇게 어렵나?

 

 

챗GPT 달팽이 유머3

달팽이가 이사를 갔는데, 왜 짐을 못 나르는 걸까요?
-짐이 너무 무거워서!

 

결국 마지막 유머까지 이렇게 됐어요.

무슨 유머가 자꾸 변명만 늘어놓는건지 모르겠네요.

 

이런식으로 저도 유머를 슬쩍 만들어보면

"내가 왜 살이 쪘을까요?"
"많이 먹어서!"

이렇게 하는거 맞죠? 오늘부터 인간GPT 유머도 넣어야겠어요.

 

사람만큼 커진 달팽이가 사람과 함께 걷는 모습을 그려줘

 

대충 만족해라 인간!

 

사람만큼만 커지면 되는데... 그리고 나란히 걸어가면 되는데... 공중부양은 왜 했을까요?

이건 도대체 어떤 세계관인지 혼란스럽...

그리고 저 분은 남자일까요, 여자일까요?

 

달팽이가 사람으로 변신한 모습을 그려줘

 

만족함

 

이건 인정.

누가봐도 사람으로 변한 달팽이네요.

 

근데 진짜 재밌게 변한 그림들도 있더라구요!

오늘의 유머 - 코뿔소 편

 

오늘의 유머 - 코뿔소 편

오늘의 유머 주제는 코뿔소입니다. 하마 편에 이어서 이번에는 코뿔소가 등장합니다. 코뿔소랑 하마랑 비슷하니까 그림도 하마편 때처럼 재미있게 그려주지 않을까요? 혹시 하마 편을 아직 못

k-seomin.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