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살아요/작은 이야기

백설희는 왜 백미소가 김선재 딸이라고 말을 안 할까?

아나포 2025. 7. 25. 17:27

태양을 삼킨 여자에서 오창석이 악역으로 백설희를 괴롭힐 때 마다 백미소가 니 딸이다! 이걸 왜 안 밝히는지 답답하더라고요. 김선재라는 이름보다 오창석이라는 이름이 더 익숙하시죠?

 

백설희는 루시아가 되어 나타났어도 죽은 딸 백미소에 대한 이야기가 나올 때 마다 유리멘탈로 흔들리는데 제대로 된 복수를 할 수 있을지도 의문입니다.

 

김선재는 백설희의 발작 버튼을 제대로 알고 백미소를 언급하며 공격하는데 불쌍하게 죽은 백미소가 사실은 자기 친딸이라는 걸 알아도 그렇게 나올 수 있을까요? 백설희는 왜 자꾸 당하고만 있는 걸까요?

 

 

오창석에게 백미소가 친딸이라고 못 밝히는 이유는?

과거에 백설희와 김선재가 함께 살던 시절에 아이가 생겼고, 그 아이가 자신의 앞길에 걸림돌이 될까봐 없애려 약을 먹였잖아요. 그리고 민세리 일로 둘이 다시 만나게 되었을 때, 백설희는 끝까지 백미소가 그 때 그 아이라는 것을 숨겼습니다.

 

김선재도 분명 '내 아이가 아니어야 할 거야'라고 말했고, 만약 자신의 자식임을 알게되어도 민강의 편에 서서 똑같이 괴롭혔을 것 같아요. 그 때 백설희가 백미소의 정체에 대해 감춘 이유는 자신의 딸을 보호하기 위해서 였고요.

 

태양을 삼킨 여자 백미소가 식사하는 장면
미소야 제발 밥 좀 많이 먹어 (이루다 인스타)

 

태양을 삼킨 여자 백미소는 우주소녀 멤버 이루다 양이 였어요. 아이돌에서 배우로 확실하게 꿈을 이루었네요! 회상하는 장면으로라도 종종 등장시켜주시면 안 될까요?

 

 

정루시아로 변신한 장신영이 여전히 자신은 백설희가 아니며 백미소도 모르는척 해야 하기 때문에 아무리 오창석이 딸의 사고 이야기로 떠보거나 괴롭혀도 참는 수 밖에 없어요. 이 부분에서 답답함을 느끼며 저희 엄마는 항상 이렇게 말하십니다.

 

백미소가 니 딸이다!

 

태양을 삼킨 여자 시청자라면 모를 수 없는 부분이지만, 왜 장신영이 오창석한테 가만히 당하고 있냐며 자기 딸인 걸 알면 저렇게 하겠냐고 분통을 터뜨리시는데요, 지금의 상황에서는 더더욱 밝힐 수 없지 않을까요?

 

태양을 삼킨여자 민세리 친엄마 찾기, 아빠는 스텔라장 아들?

 

태양을 삼킨여자 민세리 친엄마 찾기, 아빠는 스텔라장 아들?

태양을 삼킨 여자 드라마를 보면서 대충 민세리는 민경채의 동생이 아니고 딸이구나 하고 감을 잡으셨을 텐데요, 친엄마라고 선뜻 나서지 못하는 사연이 이 드라마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되

k-seomin.tistory.com

 

복수를 위해 루시아의 정체를 끝까지 숨겨야 하니까요. 김선재는 과연 백미소가 자기 딸인 걸 알고나면 뼈져리게 후회를 할 것인지 아니면 어차피 태어나지 말았어야할 아이라며 끝까지 백설희의 잘못으로 몰아갈 것인지 궁금하네요.

 

그나저나 스텔라장 요즘 너무 고급스럽고 스타일링 멋있지 않나요? 다른 드라마에서 볼 때 보다 갑자기 훨씬 더 예뻐지신 느낌?